공지사항

2013 전일제 공지

  • 조회수 1577
  • 작성자 장하라
  • 작성일 2013.03.08
전일제 근무일정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
근무 무단으로 2번 빠지시면 다음학기 추천안됩니다.
본인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근무시간에 근무 못할시에는
개인적으로 바꾸시면 되구요^^;
꼭!! 미리 사무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말씀안해주시고 본인시간에 다른사람이 올경우,
그것 또한 무단으로 결석하는 거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이번학기부터는 교수님들께서 더욱더 철저하게
전일제 관리하신다고 하셨구요

느슨하게 해도 추천될것이라는 생각은 절.대. 하지마시고,
책임감을 가지고 전일제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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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제출근은 3/11(월) 부터 시작되며
출근 9:00~9:10, 중간 11:40~11:55, or 1:00~1:15  퇴근 4:50~5:00 까지이며
수업때문에 못찍은 경우는 수업이 끝난 후 바로 오셔야 (5분이내로) 찍어드리겠습니다.

이번학기 도장수는 73일(출석일) X3(하루3번) 의 85%인 " 186"개 입니다.


중간확인 날짜는 73일의 절반인 4월 30일까지의 도장수이며,^^
교수님께 보고 되는 날이니~
본인께서 확인하시어 꼬옥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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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치료 전공의 경우 인턴쉽 가는 날이 있으면^^
3/15(금)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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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교수회의를 통한 전일제 결정사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