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학원 전일제 공지 (수정)- 출근부 변경(첨부파일참조)

  • 조회수 1645
  • 작성자 장하라
  • 작성일 2013.03.13
대학원 출근부 변경된 사항있으니 꼭 다시 확인하시어
불이익 받지 않도록 하세요^^(첨부확인)

======================

※대학원생 전일제 공지※


⓵ 2013-1학기 사무실 근무내용 변경사항 있음.
    본인이 꼭 확인 할것!^.^

⓶자신이 못 오는 날이 있을 경우,
다른 사람과 변경이 가능하며 대학원 게시판에 미리 표시하시고
사무실로 꼭 말씀해주세요. 
미리 말씀 안해주시면 무단 결석으로 생각하겠습니다.(근무도장 안 찍어줍니다)

⓷저번학기와 다르게 이번학기부터 근무도장 확인(출근부 뒷장)이 있습니다.
본인이 챙기셔서 꼭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⓸전일제출근은 3/11(월) 부터 시작되며
 출근 9:00~9:10, 중간 11:40~11:55, or 1:00~1:15  퇴근 4:50~5:00 까지이며
 수업 때문에 못 찍은 경우는 수업이 끝난 후 바로 오셔야(5분이내로) 찍어드리겠습니다.

 이번학기 도장수는 73일(출석일) X3(하루3번) 의 85%인 "186"개 입니다.

⓹중간확인 날짜는 73일의 절반인 4월 30일까지의 도장수이며,^^
  교수님께 보고되는 날이니~  본인께서 확인하시어 꼭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⓺오케스트라 참석자 (월요일만)
  점심도장 찍고, 퇴근도장 찍으러 오셔야 오전도장도 인정(저녁만 오시면 안됩니다)

  명단 : 임나리, 이부영, 진소영, 박완서, 박지인, 윤다언, 구지윤, 한지혜, 변은석,               
          김상지, 정혜주, 안지형, 이부천, 이요섭

⓻사무실근무제외자 : 윤다언, 김민영, 이상희, 이부천, 장서희
  -제외 이유: 교수님 조교의 역할을 원만하게 수행하기위해 교수회의를 통해 결정.


⓼음악치료 인턴쉽 : 인턴쉽 확인서를 매학기 둘째 주 금요일까지 제출.(이번학기 3/15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