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2학기 복학 신청 안내

  • 조회수 1389
  • 작성자 최은진
  • 작성일 2014.08.07
* 2014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 기간 : 8.8.(금) ~ 9.22(월)
- 신청방법 : 인제정보시스템 신청 → 복학증빙서류 제출[소속단과대학 행정실제출]
- 제출 서류 : 복학원, 전역증사본(병역휴학자만)



* 수강신청 8.18(월)~8.20(수)
등록이나 복학 신청 전이라도 수강신청 가능(조기복학자 포함)


* 등록 : 8. 18.(월) ~ 22.(금)

- 복학신청을 하였더라도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복학제적, 미등록제적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함.

- 등록금 통지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 인제정보시스템에서 8. 6(화)부터 출력가능
  : 인제정보시스템 → 등록정보 → 등록금납부통지서출력
- 등록금액이 0원이더라도 반드시 등록 절차를 밟아야 함 
- 조기복학자의 경우 경리과(320-3030~1)로 등록금 통지서 생성 의뢰를 해야 함


기타 세부사항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