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학생증(ID카드) 인터넷 신청 안내
학생증 신청 안내 입니다.
첨부파일 참고하셔서 기간내에 제출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015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2. 신청기간 : 2015. 3. 2(월)~3. 4(수)
3. 신청방법 : 우리은행 홈페이지 – ID카드발급 신청
4. 제출서류 :
- 신청완료 후 출력되는 신청서류(최대11장)
- 신분층(앞면) 사본3매
- 사진2매 제출(뒷면에 성명 기재)
5. 제출처 : 학과사무실
신규학생증은 우리은행을 통해 발급이 되며 학생증 발급 시 우리은행계좌가 개설되고 체크카드, 현금카드 및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신규학생증 발급이 되기 전까지는 통학버스 이용 시 승차권 또는 기존에 소지하고 있는 캐시비(마이비), 하나로 카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현금승차불가)
-도서관 이용시에는 모바일학생증(붙임 참조)을 다운로드 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