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2016 겸임,외래교수 연말정산 전산입력 및 서류제출 안내(본교정산해당자)

  • 조회수 2307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2017.01.16
[2016연말정산 서류제출 안내-본교정산해당자]

본교에서 정산하고자 하셨던 모든 겸임, 외래 음악학과 교수님들께서는 아래와 같이 2016연말정산 관련 전산입력 및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전산입력기간 및 제출기한 : ~ 2017. 1. 23(월) 17:00까지(기일엄수)
    ★★★ 국세청의 연말정산간소화 자료가 1월20일까지 일부 항목에 대해 추가 변경될 예정이오니 최종 확인하여 수정 및 공 제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바랍니다.

나. 제출서류 : 아래에 따라 제출
    제출서류(아래 순서대로 제출)
    ① 근로소득·세액공제신고서
    ②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장애인등록증 또는 증명서(해당자)
    ③ 주택자금 공제 서류 및 거주자간임차차입금명세서(해당자)
        – 월세액은 별도 세액공제
    ④ 연금저축등명세서(개인연금저축/주택마련저축 해당자)
    ⑤ 신용카드신청서(해당자) - 사람별로 신용/직불/현영 순서대로 첨부
    ⑥ 연금저축등명세서(연금저축, 퇴직연금 해당자)
    ⑦ 보험료 공제 서류(해당자)
    ⑧ 의료비지급명세서 (해당자)  ☞ 총급여액의 3%이상인 경우만 제출
    ⑨ 교육비 공제 서류(해당자)
    ⑩ 기부금명세서 (해당자)
    ⑪ 월세액명세서 및 월세 공제 서류(해당자)
    ⑫ 전근무지 원천징수영수증(해당자)

다. 제출방법 :
▶ 전체 교직원 및 외래교수 : 학교 홈페이지 인제정보시스템 http://ijis.inje.ac.kr에 접속하여 전산 입력한 후 출력하여 증빙자료와 학과사무실로 직접제출 또는 우편제출 바랍니다.

☞우편 제출 시 2017. 1. 23(월) 17:00까지 학과사무실로 도착하여야함
[주소: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성산관(F동) 1101호 음악학과사무실 앞. (우편번호 621-749)]

라. 연말정산 개정내용, 전산입력 요령 및 각종 소득·세액공제에 대한 세부내용을 아래와같이 첨부하였으니 반드시 읽어보시고 입력 및 제출바랍니다.

마. 외래교수님 중 소득이 적으신 부분에 해당하시면  제출서류 "① 근로소득·세액공제신고서" 와 "주민등록 등본"만 제출해주시면 되십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파일에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