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공지] 2017 겸임,외래교수 연말정산 전산입력 및 서류제출 안내(본교정산해당자)

  • 조회수 2132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2018.01.17

[2017연말정산 서류제출 안내-본교정산해당자]

본교에서 정산하고자 하셨던 모든 겸임, 외래 음악학과 교수님들께서는 아래와 같이 2017연말정산 관련 전산입력 및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전산입력기간 및 제출기한 : 2018. 1. 17(수) ~ 1. 23(화) 17:00까지(기일엄수)
    ★★★ 국세청의 연말정산간소화 자료가 1월20일까지 일부 항목에 대해 추가 변경될 예정이오니 최종 확인하여 수정 및 공 제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바랍니다.

나. 입력방법 :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 후 연말정산간소화 자료(PDF파일)를 업로드해주셔야합니다.

*2017년 귀속 연말정산 프로그램이 "종이없는 연말정산"으로 개편되었으므로 직접 홈택스 연말정산간소화 자료를 PDF로 다운로드하여 본교 인제정보시스템에 업로드해주셔야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절차대로 연말정산을 진행하시되 홈택스에서 각 항목별로 확인을 해주신 뒤에 "한번에 내려받기" 하여 PDF파일로 저장하시고 인제정보 시스템에 접속하여 PDF 파일을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종이없는 연말정산이지만 국세청 간소화자료만 미출력(대신 인제정보시스템에 업로드)이고 인제정보시스템상에 입력된 사항 확인하신 후에 전산출력물(근로소득공제신고서, 각종명세서 출력 후 서명해주십사 부탁드립니다)과 그 밖의 자료(국세청 간소화 자료외의 기부금, 의료비, 교육비 등)는 원본으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다. 제출방법 :
▶ 전체 교직원 및 외래교수 : 학교 홈페이지 인제정보시스템 http://ijis.inje.ac.kr에 접속하여 전산 입력한 후 출력하여 증빙자료와 학과사무실로 직접제출 또는 우편제출 바랍니다.

☞우편 제출 시 2017. 1. 23(화) 17:00까지 학과사무실로 도착하여야함
[주소: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성산관(F동) 1101호 음악학과사무실 앞. (우편번호 621-749)]


*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파일에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바랍니다.